여자귀여운남방스타일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히카루 조회 27회 작성일 2021-07-02 12:35:03 댓글 0

본문

이번엔 우리가 해보자! 남자들이 환장하는 여자패션!!

─────────더보기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
(해당 영상은 협찬 및 ppl과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)

네이버 카페 https://cafe.naver.com/kkangstylist
인스타그램 https://www.instagram.com/dh_visual/
비즈니스메일 dhvisual@naver.com


0:00 소라깡
0:10 텐션 높은 시작
0:33 청바지
1:31 레깅스
2:11 원피스
3:01 조거팬츠
3:40 걸크러쉬
4:02 믹스매치
4:49 현아 님의 스타일
5:31 놈코어
6:05 니트 스타일
6:46 투피스
7:39 깡과 쩡대의 최애 여자 스타일?
8:13 쩡대와의 촬영을 마치며

10대부터 60대까지★ 진또배기(?)나이대별 브랜드 추천! 깔끔하게 정리해드림

안녕하세요 앨리스 펑크에요!!
가을 옷 하나 장만 해야 하는데 맨날 입는 스타일은 지겹다?!?
남들 다 아는 흔한 브랜드는 싫다!!??
하는 펑순이들을 위해 준비했어요!!
바로~~ 10대/20대/30대/40대/50대
모~~두의 취향을 저격할 나이대별 브랜드 추천!!!
캐주얼, 러블리, 트렌디, 모던, 시크, 레트로, 베이직 등
다~양한 스타일의 브랜드 중에서도
가성비 괜찮은 브랜드들만 쏙쏙 뽑아 왔으니
이제부터 펑순이들 쇼핑걱정은 끝!!!
띠~릿

_____________________

앨리스펑크 비즈니스 문의
eeuya@naver.com


✔️10대 브랜드 추천

1) 로라로라
http://www.rolarola.com/main/index.php

2) 스위치123
https://www.theihmall.com/content/content.php?cont=switch

3) 파르티멘토
http://partimento.com/


✔️20대 브랜드 추천

1) 스푸닝
https://spooning.co.kr/

2) 인스턴트펑크
http://www.instantfunk.kr/

3) 마뗑킴
http://matinkim.com/product/list.html?cate_no=45


✔️30대 브랜드 추천

1) leuni/ 리유니
http://www.leuni.kr/product/list.html?cate_no=44

2) 아르켓
https://www.arket.com/en/index.html

3) 쿠어
http://www.coor.kr/


✔️40~50대 브랜드 추천


1) 스테이피플
https://staypeople.com/


2) 르 917(Le 17 Septembre)
http://le17septembre.com/

3) 마리메꼬
http://www.idlookmall.com/display/brand_product_list.do?catLvl=1\u0026cateId=CAE008



#쇼핑추천 #기본템쇼핑 #나이대별쇼핑 #브랜드추천

#10대쇼핑 #20대쇼핑 #30대쇼핑 #40대쇼핑 #50대쇼핑

#패션 #패션스타일리스트 #패션디자이너 #패션유튜버
Oz kim : 나..40대인데...평소에..로라로라 ㅋㅋㅋㅋㅋ
우째요.. ㅠㅠ
Rasido : 품질 좋고 가격 쏘쏘한 곳은 아무래도 어그로 없는 새로 시작하는 하이플럼 쇼핑몰도 주목할만한듯!
유아독존천하무적 : 힘내세요 온 마음으로 응원합니다.

❤❤❤무료체험❤❤❤

❤❤국내 최고 정상 급 닥터 오라클 LED마스크❤❤

❤닥터 오라클 LED마스크❤ 는 오라클 그룹 피부과//성형외과에서 최고의 피부//성형외과 전문의 가 만든 각종 피부질환 치료에 중점을 둔 홈케어 의료기기 입니다.

❤❤ 닥터 오라클 LED 마스크에 정품 고함량 (7%이상) CBD 를 더하면 불과 10분만에 마술같은 변화가 일어납니다.

❤❤닥터 오라클 LED 마스크❤ 는 여드름//알러지 피부//지루성 피부//팔자주름//기미//주근깨//미백//잡티//검버섯 제거//피부탄력 등 모든 문제성 피부 트러블을 불과 10분이내에 치료합니다.

❤❤언제든 오셔서 아무런 부담없이 편하게 무료체험 하세요❤❤

●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// 원두커피 무한 리필 제공 합니다.

❤눈치 보지 않고 종일 수다 즐기실분 //국내 최고급 어싱 침구류에서 수면 테라피 //휴식// 대환영 입니다.

●국내 유명 피부과//성형외과 시중 가격 보다 최소 35만원이상 할인가격에 모십니다.

❤●❤국내 최저 가격//최장 36개월 무이자할부 가능합니다.

❤❤❤제품 구매 와 전혀 상관없이 36개월 무이자 전용 할부카드 당일 무료 발급 신청해 드립니다❤❤❤

●●●코로나19 바이러스 청정구역임●●●

❤오전10~오후6시까지●
월~금요일

●●기본 3시간 주차무료●●

❤❤찾아오실곳❤❤
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92 (주)오너 (잠실동,잠실두성빌딩3층)

●●지하철 2호선 잠실새내역 4번출구 하차후 5분 위치에 있습니다.
(1층 현대자동차 잠실새내역점)

❤❤ 닥터 오라클 LED마스크//정품 고함량 (7%이상) CBD (질병 치료 목적 //의료용 대마오일)
❤❤박시원 본부장 ❤❤

●●010 4675 3852●●
t01046753852@gmail.com


From Chroma Note: https://goo.gl/ScG4Hc
프로혼술러 레이리 : 어머니 생신선물 고르려다가 여기까지 오게되었는데 정말 감사드립니다 :)
승구승짱 : 아 내가 패션이 문제가 아니였구나.. 그냥 살을 빼야겠다..

골격분석 체형별 코디 스타일링 웨이브편by. 팽대표

안녕하세요 팽대표입니다
구독자 여러분♥️ 다들 한주 안녕하셨죠?
골격영상 많은 분들이 도움된다고 좋아해 주셔서
참 감사하고 보람된 한주 였습니다!

골격분석 중 웨이브 골격에 해당되시는 분들의
스타일링에도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구요~
팽대표의 나를 찾는 TV 많이 사랑하고 공유해 주세요 ❤

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

차별화된 이미지 브랜딩, 바이허에서 만나보세요.
예약문의: https://forms.gle/wAaGb8e5ZbWtubE39

홈페이지 : http://www.byher.co.kr
인스타 : http://www.instagram.com/byher_image
블로그 : http://blog.naver.com/00angela
유튜브 문의: byhertv@gmail.com

온라인클래스

https://class101.app/e/byher-class
n ull : 헐대박! 저웨이브체형이었네요 어쩐지 심플한거 입고싶은데 안어울려서 못입고 ㅠㅠ 쉬폰소재만 많이있어요.. 또 무조건벨트해야어울리고! 근데 키작고 목이짧네용ㅋㅋ ㅠ
HLB : 몸매 보완하려면 내 취향은 버려야하는 구나..ㅠㅠㅠㅠ
민지 : 헐 나랑 똑같아 ... 이래서 목이 휑해보였던거구나
햅삐독 : 저기 나온 특징 빠짐없이 전부 다 저예요......
선생님 지금 절 보고 계신 건가요..?
찌햄 : 굳이 프릴 안입어도 차이나카라 폴리/레이온 소재 블라우스 진짜 너무 이쁩니다. 테이퍼드 핏 청바지도 정말 몸에 딱 붙어요. V넥, U넥은 진짜 없어보임. 그물 소개 묵직한 소재 엄청 부해보여요.

... 

#여자귀여운남방스타일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,816건 10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heif-cn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