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상편지프로포즈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레이 조회 52회 작성일 2021-07-02 08:14:36 댓글 0

본문

감동 폭포ㅠ 프로포즈 영상편지 제작 - 정평진님

해당 영상은 고객님의 요청하에 업로드되었습니다^^*\r
- 구매링크 : http://www.rangchoo.co.kr/\r
\r
랑추시네마 SNS\r
- 공식 블로그 : https://blog.naver.com/rangchoo2\r
- 공식 페이스북 : https://goo.gl/t7vNJU\r
-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! : https://goo.gl/xblxUq\r
\r
# 식전영상 (식중영상)\r
: 결혼식전이나 식중에 나오는 영상으로 영상에 따라 결혼식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드립니다. 한번뿐인 결혼식때 본인들의 연애 스토리, 웨딩사진 등을 보여줄 수 있으며 하객분들에게 지루하지 않은 결혼식을 만들어 드립니다.\r
\r
# 영상편지\r
: 기념일, 프로포즈, 부모님 감사편지, 고희연 등 이벤트용으로 많이 사용됩니다. 연인한테 받았을때 감동과 진심이 느껴지는 것중 하나가 편지입니다. 실제로 고객 후기중 가장 만족도가 좋았던 영상이 영상편지입니다.
police H : 너무 아름다워요

프로포즈 영상편지 만드는 법! 프리미어 완전 초보 대환영 [강준홍 프로덕숀]

프로포즈용 영상편지를 직접 만들어보세요
프리미어에대해 아무것도 몰라도 괜찮아요
본 영상을 잘 따라하시고 궁금하고 어려우면 댓글 남겨주세요!
채널 구독하기 좋아요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!

추가
음원을 예전에 비디오하이브에서 구매를 했는데 구매이력이 없어서
저작권 사용 증명이 안되가지고 저작권 침해가 뜨네요 ㅠ
부득이하게 후반부분은 음원나올때 오디오 삭제를 했습니다
양해부탁드려요!

[채널구독하기]
http://bitly.kr/pLhAmu
맞서싸우자! : 영상이 오래돼서 그런가..지금꺼랑 비교해서
해보려하니 글자넣고 꾸밀때부터 안맞아요
그리고 글자는 어떻게 지우는거죠
이후길 : 진짜 너무 쉽게 설명해주셨습니다~!! 감사해요^^!
muteall : 우측 위에 프로그램에서 자막을 마우스로 움직이려 해도 이동을 안해요... 어떻게 해야 하죠? ㅠㅠ 숫자로 넣어서 적당히 맞추고는 있는데... 마우스로 움직일 수있으면 더 좋을것 같은데 안 움직여요.
Alex Park : 최고에요 정말 유익하네요!!!
Kite Kim : 여기있는 대부분 아마...프로포즈하려는 남자분들이 엄청원하는자료일겁니다 ㅋㅋㅋ

VLLO 어플을 이용하여 직접 만든 프로포즈 영상 (202104)

영상편지를 직접 만들어보고 싶어서
이것저것 알아보다가 VLLO라는 어플을
알게 되었습니다.

영상 편집이라고는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었는데
VLLO앱은 초보자가 사용하기에도 어렵지 않더라구요ㅎㅎ(기능이나 스티커나 유료인
부분도 있는데 전 무료로만 이용했습니다.)

물론 만드는데 시간은 8시간 이상 걸린 것
같긴한데ㅋㅋㅋ개인적으로는 너무 만족스럽습니다ㅎㅎ

VLLO어플 사용방법 관련 유튜브 영상도
많아서 참고하시면 사용법도 더 빨리 배우실 수 있으실거에요ㅎㅎ 영상직접 만들어보시려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~!
집에서쉬는나 : 그다음 스토리 알려주세요
신기용 : 안녕하세요. 배경음악 넣을수가 없어서 문의드려요~!
음원 mp3, 파일은 가지고있는데 파일찾기해도 안나와서요
여수여행 길잡이 :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
워다 : 너무 잘만드셨네요! 배경음악 먼가요?
Juli Jung : 안녕하세요!너무 영상 이뻐요ㅜㅜ다름이아니라 저도 블로로 영상을 만들고있는 중이예요~혹시 블로에 음악 어떻게 넣으셨나요??전 음악넣고싶어서 유료로 다운까지 받았는데 음악이 안넣어져서요ㅜㅜ

... 

#영상편지프로포즈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,816건 10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heif-cn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